부함시 포스터

항상 곁에 있지만 미처 마음만큼 표현하지 못하게 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우리 가족입니다.

한결 같이 조건 없는 큰 사랑을 주는 부모님, 언제나 큰 힘이 되어주는 가족들에게 미안하다, 고맙다, 사랑한다는 작은 인사를 전하는 것도 생각만큼 쉽지가 않습니다.

그런 직원들의 마음을 눈치챘을까요? 429,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기산전자는 아주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임직원을 대상으로 가족, 부모님과의 행복한 계획을 공유하는 부모님과 함께하는 시간’(이하 부함시) 행사를 개최한 것입니다.

IMG_7059

 

부모님과 함께하는 여행 프로젝트-부.함.시”

사전 접수된 7명의 스토리는 월례모임 우함시 가정의 달 특집에서 공유됐습니다.

꽃피는 5, 화창한 날씨 때문이었을까요? 참가자 대부분이 가정의 달 계획으로 부모님과 함께 여행을 가고 싶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제주도를 비롯해 캠핑’, ‘산과 계곡’, ‘바다등 이름만으로도 한번쯤 가 보고 싶은 여행지들이 많이 등장했습니다.

일상에 쫓겨 평소 소홀했던 가족들, 부모님과 이번 기회에 즐거운 추억을 남기겠다는 이야기에 강의장이 따뜻하게 달아올랐습니다.

IMG_7055

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1위), 1일 휴가권(2위), 외식상품권(3위)가 상품으로 걸려 있던 만큼,

가자들의 쟁쟁한 발표가 끝나고 발표가 진행되는 동안 이뤄진 청준 심사단의 평가로 1~3위가 결정됐습니다.

총 여섯명의 기산 가족이 수상의 영광을 누렸고, 순위 밖 참가자에게는 참가상도 주어졌습니다.

수상과 함께 푸짐한 상품을 안은 참가자들은 기산 가족들 앞에서 이번에 받은 상품을 가족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데 아낌 없이 쓰겠다고 다짐했답니다.

IMG_7099

상품과 순위를 떠나서, 기산 식구들이 한 데 모여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5월에는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들에게 그간 아껴놓았던 감사와 사랑의 표현을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