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사진콘테스트_포스터

‘달 나의 여름휴가 이야기’

지난 8월 4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 기산전자 여름휴가 사진 콘테스트 수상작이 선정되었습니다.

여름휴가를 주제로 이번 콘테스트가 진행된 만큼 가족들과의 화목한 모습, 여름휴가를 특별하게 즐기는 모습을 어떻게 표현했는지,

휴가지의 배경과 등장인물의 조화에 중점을 두고 사진 심사를 진행했습니다. 렇게 선정된 작품은 대상 1편을 비롯해 최우수상 1편 등 총 7편 입니다.

대상 수상작에는 상품으로 회사 콘도와 오션월드 2인 이용권이 주어졌습니다.

최우수상은 LG 포켓포토, 우수상은 문화상품권 3만원, 그리고 참가자들에게는 더위를 날리는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이 각각 지급됐습니다.

 

이번 여름휴가 사진 콘테스트에는 많은 임직원이 참여했는데요, 무려 80여점에 달하는 사진이 접수됐습니다.

가족을 비롯하여 연인, 친지들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 나누는 순간을 담은 사진이 여름휴가의 여운을 더했습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기간 동안 봉사활동을 다녀와 더욱 뜻 깊은 휴가를 보낸 몇몇 임직원의 사연은 심사위원과 기산 가족들에게 감동을 주었습니다.

 

사진 콘테스트에 출품된 작품 중에는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아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많았습니다.

바쁜 일상을 뒤로하고 친구 같은 아빠로 가족들과 함께하는 사진 속 기산 가족들의 얼굴은 아이들보다도 더 해맑은 모습이었습니다.

또한 다양한 여름휴가지도 볼거리였는데요, 가까운 일본을 비롯한 해외는 물론 국내에도 잘 알려지지 않은 장소도 사진 속 멋진 배경이 됐습니다.

 

콘테스트에 출품된 사진은한 데 모아 지난 여름의 추억을 모든 기산가족이 함께 감상할 수 있도록 본사 2층 계단 벽면의 게시판에 전시되었습니다.